(주)이티앤제우스는 주력 브랜드인 Korean BBQ Restaurant ‘불고기브라더스’, 한국인이 즐겨먹는 외식메뉴 부대찌개와 철판요리를 제공하는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매장에서 직접 한우로 국물을 우려낸 진한 설렁탕을 제공하는 ‘설곰탕브라더스’, 1년, 52주 동안 즐길 수 있는 총 50여가지의 다양한 누들과 롤 메뉴가 있는 아시안 누들 비스트로 ‘누들52′, 코리안 캐주얼 다이닝 돌솥전문점 스톤팟키친 등 총 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 외식기업이다.

2006년 기업 설립 때부터 한식의 표준화, 대중화, 산업화를 통한 글로벌 외식 기업을 목표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업 시작 7년 만에 총 5개 브랜드 45개의 직영 매장을 오픈 하며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한국의 패밀리레스토랑 열풍을 만들어낸 외식업계의 마이다스 손이라 불리는 정인태 회장, 이재우 사장 등 경영진과 더불어 한국 외식 산업의 전성기를 만들어온 1,000여 명의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다.

이티앤제우스는 중국, 베트남, 캐나다,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으며 2017년까지 해외에 120개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음식문화를 통한 ‘한류(韓流,Korean Wave)’, 즉 K-Food를 통해 세계적인 외식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